조회 288
박민령 2023-10-04 14:27
우리 대학 실내건축디자인과 재학생들이 한국실내건축가협회 부산울산경남회가 주관한 ‘2023 제18회 실내건축대전 & 제3회 실내건축사진전’에서 다수 입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전국 단위의 두 공모전은 많은 학생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실내건축디자인 분야에 영향력 있는 중요한 행사로 성장했으며, 관련 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다.
제18회 실내건축대전에서는 우리 대학 실내건축디자인과 3학년 김태현 학생이 지속 가능한 실내 환경 디자인을 실현하는 창의적 공간 제안이라는 주제의 ‘사이’라는 작품으로 입선해 뛰어난 실내건축디자인 전공역량을 입증했다. 또, 우리 대학 이옥순 실내건축디자인과장은 지도교수상을 받았다.
제3회 실내건축사진전에서는 ‘아름다운 실내 공간 & 꿈결 같은 실내 공간’을 주제로 특선 2팀(2학년 안우건·이현지), 장려상 4팀(2학년 안민정·김채린·오지환, 1학년 이소연), 입선 3팀(2학년 이다교·김형인, 1학년 신윤대) 등 총 9팀의 학생이 수상했으며, 이옥순 교수가 지도교수상을 수상했다.
학생들을 지도한 우리 대학 이옥순 실내건축디자인과장은 “학교에서 경험한 이론과 실습을 밑거름 삼아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1~2학년 학생들이 입상을 통해 실내건축물에 대한 탁월한 안목을 가졌다는 공식적인 평가를 받게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