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과

스킵네비게이션

핫이슈


(주)대흥종합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와 건축과 취업 및 산학협력 협약 체결
(주)대흥종합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와 건축과 취업 및 산학협력 협약 체결

우리 대학이 23() 오후 3시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2층 교무회의실에서 대흥종합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대표이사 정태석)와 지역사회가 요구하는 전문인력을 양성과 인력 교류를 위해 건축과 취업 및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건설사업관리(감리)분야 전문인력 확보와 취업을 위한 상호협력 교육 참여 및 현장실습을 통한 맞춤형 우수 인재 양성 및 취업역량 제고 등에 최대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우리 대학은 조홍래 총장, 이주영 인재개발처장, 우세진 건축과장, 김성철 교수, 정수은 교수가 참석했으며, 대흥종합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는 정태석 대표이사, 김영암 부사장, 전승준 상무이사, 이찬영 상무이사, 나진용 상무이사가 참석했다.

 

한편, 정태석 대표이사는 1984년에 건설사업관리 및 감리 분야에 뛰어든 이후 39년째 일하고 있는 전문가로 199412월 대흥종합엔지니어링을 설립하면서 건축감리 전문회사로 등록했다. 이후 19961월에 대흥건축사사무소를 설립했고, 19982월에 현재의 대흥종합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로 상호를 변경했다.

 

대흥종합엔지니어링건축사사무소는 회사 설립 이후 울산 문수 월드컵경기장, 울주종합체육센터, 선암호수공원 음악분수 설치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등을 수행하는 울산의 대표적인 종합감리전문회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