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복합유통플랫폼학과

스킵네비게이션

YOUR CHOICE, YOUR FUTURE 융복합유통플랫폼학과의 선택이 당신의 미래다

졸업생 한마디

학과자랑 및 취업졸업생 한마디

김현지

18유통물류경영학과

한화솔루션
성실한 학교생활 , 즐거운 학교추억

한화솔루션에서 근무하고 있는 김현지입니다. 부학회장이라는 집행부 일원으로써 교내행사와 평소 학교생활에 착실히 임하고 면접 컨설팅, 유통물류경영학과와 관련된 자격증도 취득하며 학업에 소홀하지 않았고 더불어 좋은 학우들과 즐거웠던 추억을 만들며 대학생활을 잘 마무리 하였던 경험이 최근 취업난 때문에 많은 걱정과 어려움을 이겨내는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또한 처음 근무할 때 2년 동안 배워온 사소한 이론들과 교수님들의 조언이 덕분에 적응하고 이해하는데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좋은 기회는 기다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여러분들이 찾으러 가는 것 또한 중요한 거 아시죠

후배 여러분 실패에 절망하지 말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시다면 교수님들께 상담요청하세요!!

열심히 학교생활하고 취업을 위해 착실히 노력하는 여러분들의 도움 요청에 저희 교수님들은 외면하지 않고 적극적으로 도와주신답니다!

평소에 학우들과 즐겁게 추억을 쌓으며, 다들 성실히 학교 생활하면서 좋은 기회들을 찾고 잡아보세요. 다들 자신감을 가지고 여러분들의 미래를 학우들과 유통경영학과에서 펼쳐보세요^^

나윤미

1725055유통경영학과

현대백화점 울산점 회원서비스팀
끊임없는 자기계발

17학번 나윤미입니다   저는 졸업전 2학년 2학기에 현대백화점 울산점 회원관리팀에 조기취업하게 되었습니다
2학년이 되어서 취업에 대한 초조감이 있었는데   교수님과의 상담 및 지도로 방향을 잡고 꼭 유통업계로 목표를 설정
입사하고자 하는 기업에 자료를 꼼꼼히 살펴보았고 선배들의 고언을 듣던중 교수님의 추천으로 서류전형, 1차면접, 2차임원면접을
어렵게?통과 합격하였습니다.

박지원

2017학번

현대모비스
교수님들의 열정적 강의와 인생의 지혜가 직장생활에 큰 도움이 됩니다.

교수님들의 열정적 강의와 인생의 지혜가 직장생활에 큰 도움이 됩니다.

현대모비스 울산공장에 근무하고 있는 박지원입니다. 저는 대기업 취업을 목표로 유통물류경영학과에 입학했습니다. 교수님들께서는 열정적인 강의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에 필요한 지혜나, 교수님들의 경험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그때 교수님들께 전해들은 사회생활의 지혜나 경험이 직장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후배님들도 교수님들의 좋은 강의뿐만 아니라 경험에 귀 기울이셔서 자신의 목표를 꼭 이루시기를 바랍니다.

김다솜

졸업생 10학번유통경영학과

롯데백화점 울산점
해외연수와 다양한 경험이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었습니다.

롯데백화점 울산점에서 아동복 파트리더를 맡고 있는 김다솜(대리)입니다. 유통경영학과 재학 시절 일본 교환 학생과의 홈스테이 경험이 인연이 되어 즐겁게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고, 이를 계기로 일본 사가여자단기대학 등에서 어학연수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내가 좋아서 시작했던 일본어 공부와 일본 연수를 통한 다양한 경험이 롯데백화점 공채 면접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후배님들이 졸업 후에 취업하게 될 유통업체는 물론 일반 기업 현장은 교수님이나 선배님들이 전하는 현실보다 더 치열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맡은 직무를 수행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에 직면하면 긍정적 마인드로 극복하려 노력합니다. 후배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유통경영학과에서 배우는 전공을 기초로 자신이 즐겁게 잘 할 수 있는 강점을 찾아 이를 최대화한다면 좋은 성과는 여러분의 곁을 떠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정동간

06학번유통경영학과

유통업체 경영
유통의 현장 속으로

유통경영학과에 입학하여 훌륭하신 교수님들과 많은 학우님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고, 그 만남의 인연으로 인해 마음을 살찌게 해 준 고마운 곳입니다. 저 뿐만 아니라 다른 학우님들 마음도 모두 그러했을 거라 생각됩니다.
유통실무에서 직접 유통업체를 경영하면서 느끼는 점은 학교에서 배웠던 유통 관련 이론이나 실무가 유통업체를 경영하는데 하나도 버릴 게 없다는 것입니다. 내가 만약 유통경영학과를 다니지 않았다면 과연 지금처럼 경영을 제대로 할 수 있었을까 하는 의구심마저 들 때가 있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는 교수님의 말씀을 매일 몸으로 가슴으로 느끼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유통에 대해 눈을 뜨게 해 준 유통경영에서의 학과생활은 그곳에서 만난 교수님과 학우들로 인하여 졸업을 한 지금도 서로 소식과 안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참으로 귀한 인연을 맺게 해 준 고마운 곳입니다.

본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