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비즈니스학과는 글로벌 비즈니스 전문가가 되기 위해 반드시 갖추어야 할 역량을 개인별, 학년별,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음. 교육과정 운영은 교양과목을 제외한 60% 이상의 교과목을 영어로 진행하는 발표수업으로 로드맵화 되어 있으며, 영어몰입교육을 위해 매일 G-EP(Global-English Program: 매일 4시간 영어수업)을 운영
글로벌비즈니스학과 1학년 2학기 학생들은 15주간의 자신의 취업진로에 필수적인 기초적인 지식을 습득하고(G-Core), 마지막 2주와 방학기간 중 글로벌트랙 전문가과정(G-Expert)을 통해 진로분야에 대한 실무역량을 트레이닝 제공
학생들은 1학년에 UC-Challenge와 G-LTE을 통한 국제감각 역량을 강화하고, 2학년 여름학기에는 K-MOVE와 연계한 현장실습과 해외취업지원
글로벌 감각, 외국어, 도전정신을 기반으로 개인별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맞춤식 교육(커리어 디자인 교육)을 위해 모듈식 교과과정 운영
매 학기말 전체 학과 학생들이 학기 중 1개 과목 이상의 교과 포트폴리오나 프로젝트 성과를 발표하는 이벤트를 개최 [성과 발표 후 ‘Standing Party’ 개최]
글로벌 감각과 매너를 갖추기 위해 학기 2회 이상 [Formal day]를 개최하여 학생들이 정장 차림으로 수업과 발표를 진행
글로벌비즈니스학과 학생은 해외봉사 또는 국제행사 서포터스를 필수과정으로 운영하여 글로벌 역량과 봉사정신 강화